Facebook 광고에서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는 가장 좋은 방법
Shopify 매장을 위한 가치 있는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데이터가 있으며 많은 잠재적인 판매의 원천이 될 수도 있습니다. 그러나 오늘날의 상황에서는 상점에 대한 이 모든 정보를 얻기가 어렵습니다.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경쟁자들이 캠페인을 어떻게 수행하는지 관찰하고 확인한 다음 잠재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는 최고의 Facebook 광고 관심을 얻는 것입니다. 하지만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필요한 양질의 데이터를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지출해야 하며 전혀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
그래서 내가 왜 이렇게 생각하는 것일까요? 도구가 가치가 있습니까?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고객의 참여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Facebook 광고 필터로 작동하므로 Facebook 광고에서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지출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. .